일상/게임

포켓몬스터 소드 플레이스루 - 18 (가라르 6번 도로 ~ 래터럴마을)

Unknownbox 2020. 11. 30. 06:40
반응형

ㅅㅂ 내 말 맞지 단순히 이기기만 했다고 얘가 풀죽어있지 않다고

하여간 입이 방정이지 정말

 

음... 근데 그 말을 굳이 내가 들어야 할까?

 

나약한건 죄가 아니란다 친구야

 

호바

 

아 음 네

 

굳이 주실 필요는 없는데

 

ㅖ...

 

할머님 지형이 많이 험한데 그냥 택시 타시죠

 

캐릭터 하나는 기가 맥히게 잘 뽑는데

왜 게임은 왜

 

데스마스 신기하게 생겼다

 

저게 뭐람

 

카레 마시쪙

 

저 캐릭터 모델링 보고 무릎을 탁 쳤다 아닙니까

 

여튼 래터럴마을 도착

 

왜 자꾸 불러

 

그렇다고 나한테 말한다고 뭐가 해결되는 건 아니지

 

얼씨구?

 

싫어...

 

?

 

??

아 음 그래 음...

 

아니 친구야 약한 건 죄가 아니라니까...

 

 

아니 넌 포켓몬이 문제가 아니라 주인공으로 태어나지 못 한 게 문제라니까

 

포하

 

솔직히 싸우는 건 포켓몬이 싸우는 거지 우리는 뒤에서 훈수나 둘 뿐이잖아요

 

글킨함;

 

와아 뭔가요

 

?

 

????

아니 좀 줄거면 실용적인걸 주시지

 

그니까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왕 이게 뭐람

 

그렇구나

 

ㅇ~

아까 봄

 

이게 뭐람

 

777!

 

체육관 미션~

 

우와

놀이기구같이 생겼네

 

와 이거 솔직히 한번도 시도 안해본 체육관 퍼즐 아니냐?

가슴이 웅장해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