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게임

포켓몬스터 소드 플레이스루 - 20 (래터럴마을 유적 ~ 아라베스크마을)

Unknownbox 2020. 11. 30. 07:13
반응형

와 20화나 되었는데 아직도 4번째 관장밖에 안됐네

개조졌네 진짜

 

그럼 최악을 고르지 못하도록 니가 잘했어야지

 

그러면서 마지막 단물까지 쪽쪽 빨아먹는 너네도 대단하긴 하다야

 

알면 좀 관리 좀 잘해라

 

?

 

??????

쟤 진짜 짤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꼬시다 어휴

 

오우...

궁금하진 않았지만 일단 알았다

 

멀쩡해보이는데

 

?

 

ㅅㅂ 그 말 한 번 했다고 바로 부숴지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시안 자마젠타 어서오고

 

상태 : 깨달음

 

내가 어떻게 알아

 

그렇구나

 

없는데요

 

에휴 그래 니 말이 다 맞다 얘

 

그러게

 

아닐수도 있지 근거도 없이 그러지마라 교수님한테 퇴짜맞는다

 

🤔

그래 니 말이 다 맞다 얘

 

근데 나 이 얘기 언제까지 들어야하냐

 

휴 드디어 끝났네

 

어휴 수고비는 받아놔야지

 

그래도

초등학생 방학숙제보단 저게 더 낫다

 

이름이 저게 뭐람

 

철도 근처에서나 그런 말을 해라

 

루미너스메이즈숲을 하나도 안찍어놨네

근데 이름 진짜 이상하게 지어놨다

 

여튼 아라베스크마을 도착

이름 예쁘다

 

근데...

아까까지만 해도 사막이었는데

좀 얘네 기후랑 토양이 지 멋대로임;

 

여자라면 닥돌이지

 

마하

 

어차피 우승은 나인데 굳이

 

모르페코 귀여워

 

ㅋㅋㅋ귀여워

 

다른 리그카드는 몰라도 마리거는 놓칠 수 없지

 

?

처음부터 그런 생각이 아니었던거야?

실망이야 마리쨩,,

 

ㅋㅋㅋㅋㅋ

마리 귀여워 진짜...

 

체육관 돌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