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게임

포켓몬스터 소드 플레이스루 - 29 (너클스타디움 ~ 10번도로)

Unknownbox 2021. 11. 29. 18:31
반응형

어쨌든 보물고~

 

오...

확실히 경쟁자가 줄었네

 

이야 이런곳에서 챌린지를 하다니 다른 곳에 비해서 존나 웅장하다

 

...?

그게 웅장한 곳에서 할 일임?

좀 더... 좀 더 멋진 일을 한다거나 그런 건 없음?

 

아 그래?

그래서 날로먹겠다?

 

가볍게 이겨줌

 

어휴 이럴거면 스타디움에서 하지 왜 여기까지 왔대

 

캬 세이키 예뻐

 

키가 얼마나 큰거야 화면에 다 안담기네

 

나 뭐

 

아니 사실 그거 동생때문에 어거지로 참가하게 된거라니까

 

포켓몬 인생 1n년

이젠 가르침이 필요없다

 

날씨팟 쓰니?

 

어휴...

 

너클스타디움 관장 금랑

트위터에서 개유명한 애

 

애가 눈이 좀 맛이 갔는데?

 

여튼 이김

아무것도 없는거보니까 쾌청 쓴건가?

 

자뻑 10점 감점 드립니다

 

어 음 그래

 

나한테 진 애

 

그걸 왜 나한테 따져

 

드래곤뱃지 겟

 

완성~

 

어예

 

그치?

 

니 리벤지를 왜 나한테 맡겨

 

 

기술머신 겟

 

드래곤타입 유니폼 별론데

 

ㅇㅋ

 

호브놈 늦는것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래야지 암

 

쫌 치나?

 

 

귀찮..

 

 

뭔데

 

하 또 뭔가 일어나네 또

 

저기 저 이 얘기 꼭 굳이 들어야하나요

 

아니 난 그저 평화롭게 잘 살고 싶다니까 이런 거에 어울리고 싶지 않아

 

? 갑자기?

 

논문 완성 안했는데 박사 학위 따는거임?

 

"아니 그냥 실험복인데 ㅋㅋ루ㅋㅋ"

 

아직 박사님은 일러

 

근데 크롭티에 가운 입으니까 그냥 흰 코트 입은거같음 패션 지리네

 

난 싫은데

 

오 ㄳ

 

레쓰기릿

 

오.... 완성하면 뒤에 뭔가 생기는구나

뭔가 올림픽 마크같다

 

?

 

뭐야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곡 오지네

 

오우...

 

쉬룸 집에 갈꺼임

 

니가 뭔데

 

쉬룸 집에 갈꺼임2

 

하지만 끌려오고...

 

보통 트위터 오프하면 서로 이 ㅈㄹ 떨다가 집에 와서 트위터로 오늘 뫄뫄님 재밌었어요~ ㅇㅈㄹ하지 않나

 

왜 하필 아머까오동상

 

배틀타워네

 

오 디자인 예쁜데?

 

세이키 예뻐ㅠㅠㅠㅠㅠㅠ

 

와 경사 급한거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