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게임

포켓몬스터 소드 플레이스루 - 24(명탐정 하우즈 ~ 키르쿠스마을 체육관 관장 마쿠와)

Unknownbox 2021. 1. 16. 15:17
반응형

갑자기?

싫은데요

 

아 싫다니까

 

애들 말 들어주려고 무릎 접는거봐 귀여워

 

얼마나 많이 드셨길래

 

당질 제한?

너 혹시

당뇨니?

나돈데

그래서 남편이 작작 쳐먹으라고 탄수화물 당 다 금지당함

 

?

갑자기 분위기 탐리스

얘 이름 기억 안나서 검색하고 왔다

 

제발 포켓몬 잘 간수하고 다녀라

 

잘먹넹

 

왜 쳐웃어 기분나쁘게

 

오?

 

?

 

댄서 언니 예뿌다

 

?

 

개논리 오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팩폭

 

팩폭에 당황했누

 

구랭

 

예스

 

생각치도 못한 발상에 당황한 짭즈

 

음냐아?

 

잘먹넹

 

?

너도 살짝 유명한 과구나

지는 뭐 하는 거 좆도 없으면서 자기가 다 한거라고 우기는

 

새끼 당황했네

 

여튼 겟

 

어휴

 

아뇨

 

뭐야

 

여튼 체육관 챌린지~

 

뭐야 수맥탐지기인가

저거 별로 효과 없다던데

 

호우...

 

오우...

 

근데 그거 별로 효과 없잖아

 

여기 체육관 캐릭터 예쁘당

 

여튼 클리어

 

정형돈이다 정형돈

연예인 처음봐

 

정형돈 아니고?

 

아 예

 

뭐야 얘 컨셉도 정형돈이야?

 

키르쿠스 체육관 관장 마쿠와

정형돈

 

돌헨진 귀여워

 

너무...

정형돈 닮음

 

여튼 배지 겟~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