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게임

푸키먼 칼 - 12 (터프마을 체육관 아킬 ~ 바우마을)

Unknownbox 2020. 7. 9. 15:57
반응형

응 나도 알아

 

오...

그래 한번 사용해봐라 Z기술이랑 메가진화 없앨 정도로 대단한 건지 한번 봐야 쓰것다

 

터프체육관 관장 아킬

착한 외모에 그렇지 못 한 몸매

 

오오...

 

드디어 다이맥스를 본다

 

...?

 

....??

 

그냥 씨발 다이맥스 이거 Z기술이랑 메가진화 합쳐놓은거잖아 ㅅㅂ

 

여튼 이김

 

배지 이름이 뭐지 풀배지인가 그냥?

여튼 겟

 

길 막혀 있는 게 뚫렸네요

 

저 사람들은 대체 뭘 찍고 있는 걸까

 

그리고 자전거를 강탈하려는 옐단

 

싫은데요

 

? 뭐하는 새끼들이야 진짜

 

호오... 자신이 있으신가봅니다?

 

아니 나도 방해하기 싫은데 스토리가 어쩔 수가 없잖아

 

마리?

글킨 하지

 

아 예

 

?

진짜 비트놈도 그렇고 존나 기적의 논리;

 

호오...

그렇군요...

 

예에

 

로토무자전거 겟

 

존나 디자인 마음에 안든다

 

저긴 또 어디야

 

어 왜

 

...? 굳이?

 

니가 나를 이길 일은 없을걸

 

 

여튼 라이벌을 지나 바우마을~

 

우와 저 차림새 뭐람

 

난 또 보기 싫은데

 

필요할까?

 

오...

의외로 맞말

 

저 아저씨 사람들하고 하하호호하는게 업무 아닌가

 

비트

눈치없게 끼어드네

 

이야 위원장한테 추천받았다면서 이름도 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어이없는 새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의외로 기억하네?

 

애한테 너무 희망 주지마요

어차피 우승은 나니까...

 

응 이미 졌어~

 

이야

지가 추천한 애 이름은 기억 못하면서

나는 기억하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했겠어... 지 동생 기 살려줄려고 옆에 따까리 하나 붙인거지 뭐...

 

싫은데요

 

아조시 존나 귀찮네

 

안궁금했는데요

 

아...

귀찮............

반응형